인도 아마존 뷰티 총괄 방한…한국 뷰티 브랜드 인도 진출 본격 지원
[코리아뷰티타임즈]
좌측부터)(주)팩박스 김윤호 대표.아마존 뷰티 Surabhi Joshi(수라비 조시) 카테고리 매니저. 아마존 뷰티Jayanth Raj(자얀스 라지) 총괄. 로체 인도 김두환 법인장
최근 인도 아마존의 공식 채널 파트너인 로체㈜(대표 김두환, 한국법인) 국내 파트너사 에이전시 (주)팩박스(대표김윤호)는 인도 아마존 뷰티사업부 총괄 Jayanth Raj와 카테고리 매니저 Surabhi Joshi의 한국 공식 방문을 밝혔다.
이번 방한 일정에는 LG생활건강 본사와 메이크힐 방문이 포함되었으며, 인도 시장 내 한국 뷰티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진출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인도 아마존 Jayanth Raj 총괄은 “한국 뷰티 브랜드의 인도 시장 내 성장은 매우 두드러지며 이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인도 아마존 내 한국 전담팀을 구성해 지원할 계획이다”며 “한국 브랜드가 보다 간편한 절차를 통해 인도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로체㈜는 2023년부터 인도 현지 법인을 통해 아마존 인도 플랫폼 내 한국 뷰티 B2C 사업을 본격화했으며, 현재 다양한 인디 브랜드 및 주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인도 아마존 내 한국 뷰티 제품 매출은 연 10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인도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로체㈜는 인도 현지 법인 설립 없이도 3개월 내 인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국내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약 2억 명 이상의 아마존 인도 사용자에게 빠르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로체㈜와 한국 파트너사 (주)팩박스는 인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및 제조사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로체(주) (http://myindia.co.kr)
(주)팩박스 김윤호 대표
(010 8387 8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