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미국이 협상에 동의하지 않으면 우크라이나는 더 많은 영토를 잃게 될 것 - 안토노프 러시아 대사

코리아뷰티타임즈 2024. 5. 26. 17:03

[코리아뷰티타임즈]

전선에서  점점 후퇴하는 우크라이나군

 

 

 

미국이 러시아와 협상에 동의하지 않으면 우크라이나는 훨씬 더 많은 영토를 잃을 수 있다고 아나톨리 안토노프 러시아 대사는 미국 언론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만약 워싱턴에서 평화 회담을 하자는 러시아의 제안이 다시 무시된다면, 우크라이나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영토를 잃게 될 것” 이라고 언론 인터뷰를 인용해 안토노프 러시아 대사가 말했다.
 

안토노프 러시아 대사는 모든 러시아-우크라이나 협정은 현장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가상적인 분할선으로의 러시아 연방 군대의 후퇴 또는 철수는 제외됩니다.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러시아 헌법이 있으며, 이는 연방의 새로운 주체를 포함하여 우리 주의 경계를 명확하게 정의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는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모스크바가 협상을 꺼린다는 미국의 성명은 "모든 것을 뒤집어 놓기" 위한 고의적인 시도라고 언급했다.

“러시아 연방은 법적으로 문서에 명시된 실제 보안 보장이 필요하다. 우크라이나의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젤렌스키의 임기가 끝난다면 누가 정확히 문서에 서명할 수 있는지 불분명하다”고 안토노프는 지적했다. 젤렌스키는 “단순히 권한이 없다”고 덧붙였다.

보도된 대로 Vladimir Zelensky의 정당성에는 큰 문제가 있다며 이것은 어제 민스크에서 열린 협상 후 벨로루시와 러시아 대통령 알렉산더 루카셴코와 블라디미르 푸틴에 의해 발표되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와의 협상을 거부한 적이 없다. 더욱이 당사자들은 예비 합의에 도달했지만 우크라이나의 서방 후원자들은 협상 과정에서 탈퇴하도록 강요됐다고 말했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코리아뷰티타임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