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소상공인협업활성화 1차 바이어 유통 상담회 개최

코리아뷰티타임즈 2024. 7. 13. 13:52

[코리아뷰티타임즈]

 

미시우먼코스메틱 1차 바이어 유통 상담회 참가

정부가 국내 유통사업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첫 소상공인협업활성화(오프라인) 바이어 유통 상담회를 열었다.

 

7월 11일 서초동 더화이트베일 5층 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AKEI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4년 소상공인협업활성화(오프라인) 1차 바이어 유통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2024년 소상공인협업활성화(오프라인) 1차 바이어 유통 상담회에는 농협, 롯데, NC 등 국내 1백 여개의 대형 유통회사들이 참여하는 활발한 상담회를 진행하며 제품 수주가 이뤄졌다.

 

유일하게 화장품 업종에서 바이어 유통 상담회에 참가한 미시우먼코스메틱(대표 전혜성)은 특화된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군으로 관심을 끌었다.

 

코스메틱 브랜드 미시우먼코스메틱(대표 전혜성)는 온라인에서 핫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션비 세라렌크림과 입소문을 타고 인지도가 높아진 강남크림을 비롯해 셀 볼륨 리페어 크림, 바디로션, 미스트, 향수 ,퍼퓸샴푸 등 뷰티 화장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박성호 미시우먼코스메틱 이사는 “오늘 유통 상담회에서 참여한 유통 업체들과 진지하고 유익한 상담으로 앞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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