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유대인을 히틀러는 왜 그토록 싫어했는가?

코리아뷰티타임즈 2024. 5. 11. 02:18

[코리아뷰티타임즈]

[특집]

유대인에 관해 궁금한 질문

 

이 내용은 본질적으로 유태인에 관한 시대적 배경과 구체적인 편견을 보여주고 있다. 역사는 과거의 잔재이자 미래의 실수로부터 보호해야 할 귀중한 경험이다.

 

 

왜 모든 유대인들은 그렇게 탐욕스럽나?

 

이 질문에 답하려면 역사를 탐구해야 합니다. 중세 이후에는 유대인들이 고리대금업에 자주 종사했다. 중세 유럽에서는 보석금을 내고 돈을 빌려주는 것이 시간에 따른 간접적인 투기였으며 그 당시에는 오직 주님에게만 속했다고 믿었기 때문에 고리대금업이 금지되었다.

 

그러므로 유대인들은 다른 모든 지역에서 억압을 받았기 때문에 이 자유 틈새시장을 차지했다.

 

현재 대금업자의 전형적인 개념은 모든 동전을 소중히 여기는 탐욕스러운 것으로 형성되었다. 언제든지 남의 집에 찾아와 빚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이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논리적으로 다음과 같은 질문이 떠올랐다.

 

유대인들이 빌려줄 수 있는 돈이 있다면 그들은 부자입니다. 그런데 왜 무이자로 줄 수 없나요?” 그래서 유대인의 탐욕에 대한 고정관념이 형성된 것이다.

 

 

유대인들은 왜 항상 박해를 받았는가?

 

유대공포증(반유대주의, 편견, 유대인에 대한 두려움)의 뿌리는 고대 세계에서 유래되었다. 사실 유대인들은 유일신교(유일신에 대한 믿음)를 받아들인 최초의 민족이었다. 그 당시에는 서로 다른 민족들이 서로 번역할 수 있는 서로 다른 신들을 믿었다.

 

예로, 고대 로마의 신 유피테르(Jupiter)는 제우스라는 이름을 지닌 고대 그리스 문명의 신을 번역한 이미지이다. 그러한 디아스포라에 살고 있는 유대인들은 종종 지역 주민들로부터 고립되어 예배, 희생, 공동 식사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 사실은 유대인을 의심하고 그들을 비밀스럽고 의심스러운 사람들로 받아들이기 시작한 지역 고대 인구 사이에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사람들의 지지자이며 일반적인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

 

중세 시대, 십자군 시대에 그리스도의 신앙을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박해가 시작되었다.

 

근처에 살면서 기독교 신앙을 받아들이지 않은 유대인들도 뜨거운 손에 넘어갔다. 유대인들은 점점 더 악마적인 세력과 연관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전직 수도사가 자신의 영혼을 악마에게 팔고 싶었지만 이를 위해서는 먼저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전설도 있었다. 그는 자신의 길을 찾는 데 도움을 준 가장 가까운 유대인에게 걸어갔다.

 

근대 이후에는 종교적 편견 외에도 민족적 편견이 추가되었다. 점점 더 유대인들은 다른 민족들 사이에 기생하고 지역 주민들을 착취하는 뿌리없는 외계인으로 연관되기 시작했다. 그 결과 고대의 고정관념이 새로운 토양과 뒤섞여 20세기 중반 끔찍한 현상을 낳았다.

 

 

히틀러는 왜 유대인을 그토록 싫어했는가?

 

이 질문은 역사적 배경과 개인적 배경을 모두 가지고 있다. 히틀러의 반유대주의 성향의 발전은 1917년 러시아에서 발생한 혁명의 영향을 받았다. 볼셰비키의 최고위층 중에는 유대인이 밀집되어 있었다.

 

마르크스주의 사상 자체는 여러 민족의 존재가 존재해서는 안 되는 과거의 부르주아적 유물이라는 사실에 기초하고 있다.

 

1차 세계대전에서 독일이 패한 것도 한몫했다. 패배한 쪽은 영국, 프랑스, ​​그리고 그 동맹국들에게 막대한 배상금을 지불해야 했다.

 

국가의 사회적 긴장으로 인해 스파르타쿠스(좌익 공산당)가 봉기를 일으켰는데, 이들 중 대부분은 유대인 출신이었다. 이 조치는 보수적인 독일과 그 승리의 길에 대한 유대인들의 일종의 배신이었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함께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코리아뷰티타임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