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49

한국전기기능장협회 경남하동 제1차 임원진 워크숍 개최

[코리아뷰티타임즈] “8천 여명 전기기능장 권익과 합리적인 보수교육 개편 필요성” 사단법인 한국전기기능장협회(회장 유주식)가 지난 4월 19일~20일(양일간) 경상남도 하동군에 위치한 지리산하옹고에서 제1차 임원진 워크숍이 성황리에 열렸다. (사)한국전기기능장협회는 지난 2월 17일 대전에서 2024 한국전기기능장협회 정기총회 이후 첫 임원진 단합대회로 한국전기기능장협회 제1차 운영진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전기기능장협회 제1차 운영진 워크숍은 늘 사회에 모범이 되는 "기능인이 만드는 미래, 기술로 나누는 행복"이란 슬로건과 함께 중앙회 임원진을 비롯해 각 시·도회 도회장 및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이날 첫날 워크숍에는 1섹션 주제로 협회 발전방향 및 조직확대 방안, 2섹션 주제로 불합리한 처우..

종합뉴스 2024.04.25

카로멀 강아지 수제 간식 3종 칩(CHIPS) 출시

[코리아뷰티타임즈] 강아지 수제 간식 명태칩, 오리칩, 치킨칩 카로멀 강아지 수제 간식 명태칩 (주)브릿지플러스가 휴먼그레이드 재료만으로 만든 바삭바삭한 3종 칩(CHIPS)을 출시했습니다. ​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방부제, 첨가물, 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강아지 수제 간식입니다. ​ 학교 급식에 납품하는 100% 국내산 재료로 강아지, 고양이 모두 안심하고 급여가 가능합니다. ​ 카로멀 강아지 수제 간식 명태칩(CHIPS)에는 명태(국내산)를 주 원료로하여 고구마, 단호박, 블루베리 등이 첨가되어 있는 영양만점 명태칩 있습니다. ​ 카로멀 강아지 수제 간식 오리칩(CHIPS)은 오리안심과 코코넛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 또한 카로멀 강아지 수제 간식 치킨칩(CHIPS)에는 닭안심과 당근이 혼합되어 ..

신상품 2024.04.23

SMA시니어모델협회, 풍기인견 ‘쟁이 ‘ 2024 신제품 패션쇼

자신감 넘치는 무대로 모델의 긍지 느껴 SMA시니어모델협회(회장 김조회)가 동대문 DDP 패션쇼에서 풍기인견 브랜드 ‘쟁이‘의 2024 신상품 패션쇼에서 자태와 화려함을 뽑냈다. 지난 4월 11일 오후 동대문 DDP 5층 패션몰에서 풍기인견 전문브랜드 2024 쟁이 신상품 패션쇼가 열렸다. 이날 SMA시니어모델협회 남녀 30여명의 회원들이 무대에 올라 2024년 쟁이 신상품 패션쇼에서 풍기인견 소재의 여성용 블라우스를 비롯해 자켓, 스커트, 바지, 원피스 등 남성복을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의 천연염색 의류를 선보였다. 풍기인견 브랜드 쟁이는 디자인부터 봉제, 가공까지 이 모든 전 공정과정을 통해 고급인견 소재의 의류를 생산하며 직접 판매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 동대문 DDP 패션쇼는 4월 10일~11일 ..

종합뉴스 2024.04.23

미래솔 사업설명회 현장속으로...(24'. 04. 06)

[코리아뷰티타임즈 영상뉴스] https://youtu.be/Djm8-HFBIik?si=ec3rAmi1a1oIgJ5l 디지털솔루션기업 미래솔(대표 송종호)이 지난 4월 6일 오전 문래동 본사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미래솔 사업설명회 현장속으로 가보시겠습니다. 파노라마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

뷰티.헬스 2024.04.22

미 CIA 국장 2024년 말 이전에 우크라이나 패배 위험에 직면

[코리아뷰티타임즈] 키예프에 새로운 지원 패키지 제공 CIA 국장은 2024년 말 이전에 우크라이나가 패배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 미국 의회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또 다른 군사 지원 패키지에 동의하지 않으면 우크라이나는 2024년 말까지 러시아와의 무장 대결에서 패할 수 있다고 밝혔다. 4월 12일, 블룸버그는 서방 관리들의 말을 인용해 앞으로 몇 달 안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가장 힘든 시험"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는데 , 이는 러시아 군사 작전의 "2년여 만에 가장 취약한 순간"이 될 것이다. 그는 군사 지원이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실질적으로나 심리적으로 2024년 말까지 잘 버틸 수 있도록 하고 시간은 그의 편이라는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오만한 견해를 무너뜨릴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

종합뉴스 2024.04.21

중독의 근본적인 뇌 메커니즘이 밝혀졌다 

[코리아뷰티타임즈] Science 저널 "모든 종류의 중독은 악이다" 마운트 시나이 대학교(Mount Sinai University)와 록펠러 대학교(Rockefeller University) 연구진의 공동 연구는 중독의 기초가 되는 뇌 메커니즘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밝혀냈다. Science 저널에 발표된 이 연구는 코카인과 모르핀이 자연 보상 처리 시스템을 탈취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경로를 보여줬다. 이 연구는 이러한 약물이 어떻게 뇌 기능을 조작하고 중독의 특징인 약물 추구 행동의 방향을 점차적으로 바꾸는지 밝혀줬다. Eric Nestler와 Jeffrey Friedman 박사가 이끄는 연구팀은 행동, 세포 및 분자 수준에서 신경과학 도구를 결합하는 학제간 접근 방식을 취했다. 그들은 뇌의 핵심..

종합뉴스 2024.04.21

트럼프 재판 도중 분신한 남성 사망 (영상)

[코리아뷰티타임즈]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재판을 받고 있는 뉴욕 법원 밖에서 분신한 남성이 지난 금요일(현지시간) 늦게 심각한 화상을 입어 사망했다고 현지 언론이 뉴욕경찰국(NYPD)을 인용해 보도했다. 이 남자는 플로리다 주 세인트 어거스틴 출신의 37세 맥스 아자렐로(Max Azzarello)로 확인되었다. 충격적인 사건은 트럼프 대통령이 포르노 스타에게 이른바 '입장금' 지급을 불법적으로 은폐한 혐의에 대해 자신을 변호하는 재판 4일째인 금요일 오후에 발생했다. 아자렐로는 법원 밖에 모인 트럼프 지지자들에게 접근해 음모론을 옹호하는 팜플렛을 나눠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다음 그는 가연성 액체에 몸을 담그고 불을 붙였다. 불은 약 3분 정도 지속된 뒤 진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자렐로는 ..

사회.경제 2024.04.21

구글, 반이스라엘 직원 해고

[코리아뷰티타임즈] 회사 사무실에서 농성을 벌이다 직원들이 해고됐다 구글이 가자지구에서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스라엘 정부와 회사의 관계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인 직원 28명을 해고했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거대 기술 기업은 반항적인 직원들이 정상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구글 대변인은 수요일 언론에 발표한 성명에서 “다른 직원의 업무를 물리적으로 방해하고 그들이 우리 시설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은 우리 정책을 명백히 위반하는 것이며 완전히 용납할 수 없는 행위”라고 밝혔다. " 여러 차례 건물 밖으로 나가 달라는 요청을 거부한 후 법 집행 기관은 사무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그들을 제거하기 위해 개입했다." 따르면 농성 직원들은 화요일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있는 Goo..

사회.경제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