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7

금값, 역사적 최고치 경신...중동 불안에 4개월 간 들썪

[코리아뷰티타임즈] 국내 경기에도 그 여파가 올 듯 이번 급등은 중동 긴장이 고조되면서 안전자산 수요가 촉발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전 세계적으로 안전한 피난처가 계속되는 가운데 금 가격은 지난 금요일 온스당 2,400달러를 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현물 금 가격은 2.4% 상승해 온스당 2,431.52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이후 약간의 상승세를 보였다. 가격은 이번 주 동안 4%, 올해 현재까지 16% 상승해 2023년 전체에 등록된 선지급률 13%를 초과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상승세를 글로벌 불확실성과 중동의 지정학적 긴장 고조 속에서 안전 자산에 대한 투자자 수요에 기인한다고 보고 있다. 미국 관리들은 금요일 이란이 향후 24~48시간 내에 이스라엘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개시할..

종합뉴스 2024.04.13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 83세 타계

[코리아뷰티타임즈] 플레이보이 모델과 함께 노년을 맞다: 로베르토 카발리가 어떻게 살았고 그가 패션계에 남긴 것 이탈리아 디자이너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가 83세의 나이로 피렌체에서 타계했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 Cavalli)가 오랜 투병 끝에 8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 옆에는 불과 1년 전 카발리의 여섯 번째 아이를 낳은 젊은 연인이 있었다. 디자이너는 화려함과 지나침을 사랑했다. 그는 표범 무늬 드레스, 모조 다이아몬드가 박힌 디스트레스드 청바지, 새틴 코르셋을 입은 모델들을 패션쇼에 보냈다. 특히 제니퍼 로페즈, 비욘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샤키라, 스파이스 걸스의 옷을 입혔고 브리짓 바르도와 소피아 로렌은 자신의 부티크를 즐겨 찾았다..

뷰티.헬스 2024.04.13

이란, 이스라엘과의 분쟁에 미국의 개입에 경고

[코리아뷰티타임즈] 4월 12일(현지시간). 미국의 소식을 인용하여 미국이 이란과 이스라엘 사이의 무력 충돌에 개입할 경우 "미국 군대가 이란 군대의 표적이 될 것"이라고 워싱턴에 경고했다고 밝혔다. 이 경고는 여러 아랍 국가를 거쳐 조 바이든 행정부에 전달됐다. 이 보도에는 최근 며칠 동안 이란이 여러 아랍 국가의 정부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미국의 거리두기 시도에도 불구하고 다마스쿠스에서 이란 장군이 사망한 이스라엘 공격에 대해 미국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공격에서 이란이 이스라엘의 이란 미사일 격추를 도울 경우 미군을 공격하겠다고 위협하는지, 아니면 미군이 이스라엘의 반격에 가담할지 여부가 이러한 보고서에서 명확하지 않다고 본다. 백악관은 이란이 이스라엘의 반격에 동참하기만..

종합뉴스 2024.04.13

세계 최고령 결합쌍둥이 로리 샤펠과 조지 샤펠 사망

[코리아뷰티타임즈] 워싱턴, 4월 12일(현지시간) 미국의 장례식장 라이벤스퍼(Leibensperger)는 세계 최고령 샴쌍둥이 로리 채플과 조지(전 도리) 채플이 62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미국 레딩 출신의 결합 쌍둥이인 62세 로리 L. 채플과 도리 A. 채플이 4월 7일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병원에서 세상을 떠났다. 기네스북에 기록된 바와 같이, 머리가 결합된 로리와 도리(훗날 조지)는 원래 동성 쌍둥이였지만, 2007년 조지는 자신을 남성으로 식별하기 시작했다. 도리(조지)는 성공한 컨트리 가수로 주목받았고, 로리는 1990년대 병원 세탁소에서 일했다. 동시에 도리는 척추 문제로 걸을 수 없었고 여동생이 옮겨준 특별한 의자에 앉았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기사를 보실 수 ..

사회.경제 202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