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뷰티타임즈] 일본 화장품 시장 수출 코로나 이전으로 성장세 최근 코로나19 이후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하며 화장품 시장이 활기를 찾는 가운데 10여 년 전부터 국내 벨라마(BELLAMA) 화장품이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화장품 시장은 어느 때와 달리 한국의 K한류에 이어 고가 브랜드부터 중저가 브랜드가 서서히 자리 잡고 있으며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가고 있다. 일본 ㈜제팬 메딕홀링스 마사오 기무라 회장은 일본에서의 한국 화장품은 디자인부터 포장까지 세밀하게 구성된 것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하는 화장품이라고 평가하였다. 특히 여러 제품을 수입하고 있는 제팬 메딕홀링스는 한국의 벨라마 화장품은 클렌징, 토너, 앰풀, 주름, 리프팅, 비비크림 등 20여 종의 아이템으로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