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해남 땅끝 안토시아닌 '빨간배추'

코리아뷰티타임즈 2021. 3. 7. 09:25

[코리아뷰티타임즈]

 

배추도 건강 웰빙 시대!

 

 

 

 

땅끝 해남 안토시아닌 '빨간배추'를 아십니까? 여러분께 웰빙 빨간배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농조합법인 성진이 본사 해남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하여 만든 김치를 국내는 물론 해외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식약청안전관리인증 HACCP 및 농촌융복화인증, 전남도지사 상품 인증으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남 땅끝 빨간배추는 농학박사 권오종, 이종철 박사가 대한민국 전통 육종법으로 오랜 연구를 통해 안토시아닌 기능성 배추가 개발되었습니다.

안토시아닌 빨간배추는 유전자조직(GMO)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해남 빨간배추는 적색 양상추와 양배추를 교집한 배추입니다.

특히 황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페놀산이 일반 배추보다 열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토시아닌 '빨간배추'는 일명 건강 배추로 우리 일상의 밥상으로 자주 올려지고 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력보호 및 시력회복, 안구 망막 모세혈관의 혈액순환을 도와 안구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능 노화방지, 몸 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 기억손실과 노화방지 당뇨병 예방, 안토시아닌 성분은 인슐린의 생산량을 높여 혈당조절과 당뇨치료 예방 중금속 배출, 수은, 납, 비소 등 인체에 중금속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배출 시키는 효능 소염살균작용,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보다 10배나 강한 소염, 살균작용 등 많은 도움이 됩니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함께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코리아뷰티타임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