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4

명품 희토찜질기  '대한민국 명품.명인' 김창곤 케이(K) 셀바이오 회장 선정

[코리아뷰티타임즈] 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 명품.명인인증식 대한민국 K 테라피를 시대를 주도하는 의뜸 명품 희토류 찜질기 제조 명인 김창곤 케이(K) 셀바이오 회장이 대한민국 명품인증을 받았다 지난 2월 19일 (사)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 명품.명인위원회 주관하는 인증식에서 자신이 개발한 명품 희토 찜질기가 K 테라피를 선도하는 최고의 명품.명인이 되었다. 김창곤 케이(K) 셀바이오 회장은 오랜연구과 개발로 근적외선 원리로 작동되는 명품 희토 찜질기를 생산하며 해외진출에도 본격화하였다. 명품 희토류 찜질기는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며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조직 활성화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과 발..

종합뉴스 2024.03.01

2024 대한민국한식포럼 정기총회 개최

[코리아뷰티타임즈 ] (사)대한민국한식포럼(회장 문웅선)는 지난 2월 26일 서울 하이얏트호텔에서 2024 대한민국한식포럼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한민국한식포럼 임채홍 상임고문, 정복모 고문, 전병길 감사를 비롯해 자문위원과 연합회장, 지회장 등 임원진과 전문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정기총회는 포럼 정관에 의거 과반수 이상의 참석으로 성원이 되었음을 보고하고 총회의 개회를 선언하였다. 대한민국한식포럼은 부의 안건의 의사 일정의 순서로 2023회계연도 감사보고서와 결산보고서 승인 및 2024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을 결의하였다. 또한 나홍렬 사무총장은 포럼운영에 관한 보고에서 민간지도자 자격증교육사업, 한식대가 선정 신청, 생산자협의체 견학(4월), 한식대가 선정식(5월), 국회 한..

종합뉴스 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