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2

플레이보이 섹시한 AI모델 표지 장식

[코리아뷰티타임즈] AI 사만다 에벌리(Samantha Everly) 플레이보이(Playboy)는 처음으로 표지에 AI에 의해 생성된 모델을 실었다. 멕시코 플레이보이(Mexican Playboy)는 처음으로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외모의 모델을 잡지 표지를 장식했다. 모델 사만다 에벌리(Samantha Everly)의 모습은 완전히 AI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그 결과 금발 머리와 파란 눈을 가진 23세의 모델이 탄생했다. 인공지능이 만든 첫 번째 표지와 인터뷰를 나눕니다. AI의 도래가 우리를 흔들고, 흥분시키고, 그 범위로 인해 두렵게 하기 때문에 우리가 트렌드와 피할 수 없는 현실에 합류하고 있다는 사실에 박수를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동시에 기술이 조만간 사람을 대체할 것이라는 점에서 의문과 ..

종합뉴스 2024.03.04

아시아 최고 부호 암바니 회장 아들 결혼식에 1,200명의 유명스타 참석

[코리아뷰티타임즈] 인도의 성대한 결혼식에 빌게이츠와 이방카 트럼프 등 약 1,200명의 해외 유명 스타와 기업인이 초대되었다. 결혼식에는 도널드 트럼프의 장녀 이방카와 억만장자 빌 게이츠, 마크 저커버그가 아시아 최고 갑부 무케시 암바니의 아들 아난트 암바니의 결혼식 전 3일 행사에 참석했다. 암바니(66) 회장은 에너지, 석유화학, 소매, 통신, 매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섬유 분야의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Reliance Industries)를 소유한 아시아 최고의 갑부다. 억만장자 순위에 따르면, 인도의 암바니 회장은 세계에서 11번째로 부자이자 아시아에서는 1위이며, 추정 순자산은 약 1,110억 달러이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의 막내아들 아난트(28)는 올 7월 인도 앙코르 헬스케..

종합뉴스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