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4

세계체질개선협회 체개체질 사업설명회 개최

[코리아뷰티타임즈] 건강 상담사 일자리 양성 세계체질개선협회(회장 김연호)가 체개체질 앱을 출시하면서 건강증진 사업으로 추진중인 체개체질 분석 사업을 본격화하였다. 지난 3월 14일 오후 강남교육장에서 건강 관련 업종 종사자를 대상으로 ‘체개체질 사업설명회(월 500만원 현금 만들기)’를 개최했다. 체개체질 사업설명회는 현재 출시된 체개체질 앱을 핸드폰상에서 연동하여 체개체질 체질분석을 확인하고 보여주는 전문 체계체질분석 상담사이다. 체계체질분석 상담사는 체개체질 자가 분석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건강사업으로 건강을 체크해주며 체질개선 처방법을 진단하므로 건강을 유지시킨다. 협회가 개발한 업그레이드 버전은 핸드폰 앱을 이용한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분석기를 활용하므로 수익을 창출을 극대화한 사업이다...

종합뉴스 2024.03.16

[시니어컬럼20]봄에 부담없이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 연출

[코리아뷰티타임즈]더 젊고 산뜻해 보이는 변화 시니어라이프코칭스쿨 고순실 원장 계절적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우리가 시각적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변화된 코디법이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 만물이 피어나는 봄이 되면 우리도 꽃을 피우고 싶고, 긴 겨울을 보낸 뒤 싱그럽고 쉼을 얻은 모습을 원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비용없이 감각과 센스로 내 외모를 새롭게 변신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동안 누군가 알려주지 않았다면 이제부터 눈에 띄게 변화 될 수 있는 몇가지 팁 조언해 드리겠습니다. -밝은 색상의 옷을 선택하세요 아무리 실용적인 검정색이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정색을 입으면 나이보다 더 늙어 보입니다. 검은색 상의는 안색을 회색빛으로 만들어 눈 밑의 원을 강조하고 불필요한 그림자를 만들어낸다..

뷰티.헬스 2024.03.16

미술시장 "사랑과 불멸의 길"

[코리아뷰티타임즈] 예술은 문화자본의 교육과 함양을 위한 훌륭한 도구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예술 세계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그리고 원칙적으로 예술과 함께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가장 잘 이해되는 예술의 세계는 아이디어와 의견의 시각화의 세계이며, 자신과 타인, 주변 세계와 대화하기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미술시장은 어떻게 발전했나요? 가격과 가치는 누가 결정하는가? 이 세상에는 자기 표현과 존재를 위한 어떤 선택이 있습니까? 다음은 그중 몇 가지입니다. 미술 시장은 매우 젊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맥락에서 그것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아주 최근에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20세기까지 예술가는 장인으로 인식되었으며 거의 ​​항상 개인 후원자나 교회의 의뢰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

문화.예술 2024.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