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뷰티타임즈]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고객서비스 인증마크제 간판 내걸어
인증마크
미인케어(대표 강경희)가 속눈썹 전문브랜드로 스토리를 담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고객서비스를 상징하는 심벌 로고를 새겨 고객만족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약속하였다.
국내 속눈썹 전문가 브랜드 미인케어가 고객서비스 인증마크제를 시행해 보유한 최고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부각하는 2021년 한해를 더욱 값진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을 선언했다.
속눈썹 직종의 전문가 브랜드인 미인케어는 국내외 미용산업의 활성화로 미용분야의 세분화는 어느때 보다 전문성을 최고의 경쟁력으로 높게 평가받고 있다.
미인은 그동안의 오랜 브랜드 노하우로 고객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로 차별화된 기술과 스킬을 점목한 전문성을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실용성을 가장 핵심의 가치로 삼았다.
차츰 변화하는 시장과 업계의 동향과 흐름을 읽고 앞서가는 모델을 제시해 전문가들이 나아갈 목표의식을 또렸하게 보여주고 있다.
고객만족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약속하는 고객서비스 인증마크의 진정한 참뜻이 숨어있다.
평소 업계의 다양한 마케팅이 활발해지면서 마케팅 전문업체을 통해서 적극적으로 정보나 전문성을 알리는 그 내용들을 온라인 상에서 어렵지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영업활동을 통해 매출향상을 극대화하는데 유용한 수단이 되고있지만, 일각에서는 부정확성과 가장 기본인 전문성 부족이 되레 소비자에게 실망감으로 이어져 뷰티종사자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잃는 있들이 종종 발생하고 있다.
이처럼 뷰티 전문가라면 자신의 분야에서 소질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는 길이 가장 최선이라고 강조해도 다른 이유가 없을 것이다.
미인케어는 교육사업을 활성화 하면서 전문성을 핵심으로 체계적인 시스템화을 통해 업계 종사자 및 전문강사 양성으로 특화하였다.
또한 노하우를 통해 블랙펄, 더블트리플, 더블다이아몬드 등 인기 전문가용 제품군을 꾸준하게 출시해 맞춤형 신제품 개발로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다양하게 유통하고 있다.
강경희 대표는 "미인케어는 속눈썹 업종의 최초 샵으로 스스로의 전통을 이어 올해는 지향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선언을 통해 전국의 지점에서 시행되는데 고객이 방문하면 입구에서 심벌 로고 마크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인케어는 잠실, 마곡, 노원, 장의, 수유, 송도, 용인, 광주, 해운대, 양산 등 서울경기 지역과 경남과 전남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기다리고 있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함께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코리아뷰티타임즈>
'뷰티.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94 라이프픽 방역용마스크 (0) | 2021.01.29 |
---|---|
숙명여대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3기 모집 (0) | 2021.01.29 |
마스크 입냄새 제거 '써봐 마스크 아로마 패치' (0) | 2021.01.26 |
제5회 2021 뷰티생활문화연구소 국제초대전 (0) | 2021.01.26 |
제14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 시상식 (0) | 2021.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