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뷰티타임즈]
국내 중.소상공인 공동브랜드 마케팅으로 승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일년 넘게 지속되면서 국내외의 경제상황은 악화일로 속에 그로인한 국내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이다.
최근 이런 경제적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소상공인들이 함께 힘을 모았다.
지난 4월 10일 사회적협동조합 해피트리가 출범하면서 창립총회를 열었다.
이번에 결성된 사회적협동조합 해피트리는 뷰티, 금융, 제조업, 유통 등 다양한 업종의 종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공동브랜드 마케팅을 본격화 하였다.
해피트리는 사회적협동조합의 취지에 걸맞게 공동체의 역활과 각자의 협업을 바탕으로 기업의 발전과 산업을 활성화 하는데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합원 개개인의 능력과 연구개발을 통한 공동브랜드의 상표 출원과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새로운 출발을 시작으로 회원들간의 협력과 교류가 활발하게 예고되는 가운데 해피트리는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는 공동체 마케팅을 가동할 예정이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함께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른언론 아름답고 건강한 뉴스'<코리아뷰티타임즈>
728x90
'사회.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시 중구 10개 기관 민(民)·관(官)·공(公)·학(學) 지역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0) | 2021.05.01 |
---|---|
남양주 오피스텔 신축 공사장 화재 소방대원 옥상 진입(사건현장) (0) | 2021.04.28 |
[광고]해풍맞고 자란 해남 성진 '빨간김치' (0) | 2021.04.21 |
[광고]라이코펜 해남 황금배추 (0) | 2021.04.20 |
친환경 건축자재 조립공법 '시스템 블록' 개발 (0) | 2021.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