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0 3

서형석 초대展 “흔적과 아름다움의 순환”

[코리아뷰티타임즈] 인사동 장은선갤러리서 오는 13일부터 열려 흔적 167x130cm 오는 3월 13일~29일까지 인사동 장은선갤러리에서 서형석 작가 초대전이 열린다.서형석 작가는 독특하게 한지에 비구상작업을 보여준다. 작품에 고요하면서도 깊이 있는 철학을 담아내는데 옛 것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과정에서 전통적인 놀이 문화인 농악을 통해 과거의 흔적과 현대의 소외된 가치에 주목하며, 우리들의 일상, 자연과의 조화, 삶의 흔적, 그리고 인간의 내면에 잠재된 경험을 추상으로 표현한다. 그의 작품 안에서 보여지는 삶의 여정 속 질곡 있는 삶과 그 삶을 이겨내는 역경들이 겹겹이 쌓인 계단을 이루어 하나의 깊이감과 공간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 서형석의 회화는 자연적 정서와 흘러간 세월, 회상을 한지의 강인함과 소..

문화.예술 2024.03.10

[헬스닥터]노년에 10년은 더 건강

[코리아뷰티타임즈] 탄수화물은 건강에 해로운가? 왜 탄수화물을 포기해서는 안 되는지 밝혀낸 연구가 나왔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탄수화물을 체중 증가를 유발하는 건강에 해로운 물질로 악마화함으로써 나쁜 평판을 얻었으며, 이러한 인식으로 긍정적으로 바꾸기는 쉽지 않다. 흔히 여기에는 달콤한 스낵과 식사부터 귀리, 현미, 콩과 같은 가공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품들이 포함된다. 해외 240개 과학논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신 연구에서는 탄수화물을 함유한 식품이 실제로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25~30g의 탄수화물을 식단에 포함하는 사람들의 사망률과 심혈관 질환, 뇌졸중, 제2형 당뇨병 및 대장암 발병 위험이 15~30% 감소했다. 더 많은 양의 섬유질과 낮은 ..

뷰티.헬스 2024.03.10

이페미코리아(IPEMI KOREA) 출범 및 대표부 취임

[코리아뷰티타임즈] 이페미코리아(회장 김은수, 사진)가 글로벌 사업화를 확산하기 위한 중심에서 기반을 구축하였다. 지난 2월 23일 롯데호텔 사파이어홀 3층에서 이페미코리아(IPEMI KOREA) 출범식 및 대표부 취임식이 열렸다. 이페미 잉그리드 칸실 총회장 주한 인도네시아 젤다 공사 등 내외귀빈과 국내 100여개 기업인이 참여한 가운데 이페미 회원국 16개국으로의 진출을 위한 첫 민간외교 행사였다. 이페미는 16개국 국내외 여성기법인 글로벌 사업화 업무 협약식을 비롯해 무슬림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사업화의 첫 시작을 알리는 국제적인 행사로 개최되었다. 이페미코리아 출범으로 인도네시아 및 이페미 16개국 회원국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NAVER와 DAUM과 Google에서 기..

종합뉴스 2024.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