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뷰티타임즈] K-뷰티, 패션, 푸드, 방송, 컬쳐 등 관련 유통분야 도전!연령 제안없이 누구나 출전 국내 유통기업의 홍보 마케팅과 매출을 촉진하기 위한 인플루언서 축제로 이어질 인플루언서 컴피티션 엑스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쏠리며 급상승하고 있다. 국제예술문화교류협회(회장 박상호)와 (주)명성글로벌, 나드리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의 한류문화 콘텐츠를 선도하고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뷰티, 패션, 푸드, 방송, 컬쳐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높아진 위상을 보여주는 행사이다. 대회 주최측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을 비롯해 뷰티, 패션, 식품, 유통 등 국내 30여개 이상 기업의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선한 이미지의 인플루언서 컴피티션 엑스포 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