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5

[헬스닥터]치매 발병의 불분명한 잠재적 원인

[코리아뷰티타임즈] “외로움은 치매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잠이 부족하기 때문이에요.” 수면의 필요성은 유전적으로 결정됩니다. 잠자는 동안 뇌는 꺼지지 않지만 반대로 더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그 임무는 하루 동안 받은 데이터를 처리하고 이를 특정 구조로 수집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는 동안 뇌 세포의 부피는 60% 감소하여 과잉을 제거하고 신경계 전체의 기능을 회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약 15%의 사례에서 수면이 부족한 사람에게서 치매가 진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불규칙한 일상으로 인해 과도한 부주의가 나타나고 집중력과 학습능력이 저하됩니다. 뇌의 전반적인 생산성이 감소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이유는 안정입니다.” 긴 근무 교대는 정서적 피로를 유발하며 안절부절..

뷰티.헬스 2024.04.14

이란, 이스라엘 군사시설 파괴 발표

[코리아뷰티타임즈] 이란 IRGC는 미사일과 드론을 사용해 이스라엘 내 목표물을 파괴했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이란 언론에는 이스라엘 남부의 목표물에 대한 공격으로 추정되는 장면이 등장했다. 네게브 사막에 있는 IDF 군사 기지에 도착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지만 이에 대한 공식적인 확인은 없다. “이란은 전략적 정찰, 미사일, 드론 능력을 사용하여 중요한 군사 시설을 성공적으로 공격하고 파괴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CNN은 앞서 소식통을 인용해 이란이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한 드론과 미사일이 지금까지 목표물을 타격하지 못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관리들의 말을 인용해 이스라엘과 그 동맹국들이 이란의 미사일과 드론의 99%를 요격했다고 보도했다. ABC는 소식통을 인용해 이란이 이스라엘을 향해 총 150..

종합뉴스 2024.04.14

이란 해커. 이스라엘 아이언돔 미사일 방어시스템 무력화 시도

[코리아뷰티타임즈] 이란 해커들이 이스라엘의 아이언돔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무력화시켰다. 이란이 응징에 나서면서 분쟁의 서막이 시작되고 있다. 4월 14일 0시 50분 이란 해커그룹 한달라(Handala)가 이스라엘의 미사일 방어 시스템 아이언돔(Iron Dome)을 성공적으로 해킹했다고 발표했다. 그들은 이것이 이 시스템의 레이더에 대한 두 번째 성공적인 공격이라고 보고했다. 해커들은 다음과 같이 경고했다. “이번에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란이 4월 14일 밤 발사한 공격용 드론 집단이 이스라엘에 접근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아이언돔은 단거리 미사일을 요격할 수 있는 배터리 네트워크로 구성된 시스템이다. 앞서 이스라엘군은 레바논 영토에서 이..

종합뉴스 2024.04.14